여행과 경제 이야기

[보홀맛집] 빠우(BARWOO) 짬뽕파스타 맛집 본문

여행지 - 필리핀 세부,보홀

[보홀맛집] 빠우(BARWOO) 짬뽕파스타 맛집

여행바라 2022. 12. 12. 22:17
반응형

보홀에서 먹은 음식중에 꽤 괜찮았던 한국스타일의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려고합니다.

이미 이곳은 많은 한국사람들과 외국인들에게 사랑받는 곳인데요. 특이하게 짬뽕파스타라는 걸 맛볼 수 있는 보홀식당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빠우(BARWOO)' 입니다.

※ 100% 순수 내돈내산 리뷰인점 알려드립니다


빠우(BARWOO)

식당명 : 빠우(BARWOO)
위치 : Panglao Island Circumferential Rd, Panglao, Bohol, 필리핀
메뉴 : 짬뽕파스타, 샐러드, 누들, BBQ


빠우는 저희가 묵었던 베스트웨스턴호텔과 많이 멀지 않은 곳에 있으며, 보홀의 기준점이되는 맥도날드에서 걸어서도 갈만한 장소입니다.

도보로 약 7분거리에 있으며, 트라이시클을 타기엔 좀 아까운 거리지요.

다만, 밤에는 인도가 없고 가로등도 많지 않아서 좀 위험할수 있긴하지만 너무 늦은시간이 아니고서는 많이 걸어다니셔서 그리 무섭다거나 하지는 않으실거같습니다^^

 

빠우는 깔끔한 2층건물로 되어있구요.

보홀의 매장들이 전체적으로 그런 느낌이기는한데 매장이 엄청나게 크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외관만봐서는 꽤 트렌디한 느낌의 식당인듯 하네요^^

 

식당 내부도 역시나 깔끔한데요.

오픈형주방은 아니고 음료제조나 계산을 하는 Bar형태의 공간에서 열심히 음료를 만들고 서빙하고 있었습니다.

 

빠우의 1층공간은 그리 크지 않은데요. 오히려 2층이 조금 더 넓고 개방감이 있는 듯해보였습니다.

다만 1층은 좀 어두운 조명의 느낌이었다면, 2층은 밝은 느낌이라 만약 자리가 있다면 분위기 괜찮은 곳으로 선택하셔서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빠우에는 그리 많은 메뉴들이 있지는 않습니다.

이집의 시그니처로 불리는 짬뽕파스타를 포함한 파스타 종류와, 부타마요동, 짬뽕라이스등으로 구성된 밥종류의 메뉴가 있구요.

뭔가 딱 나라의 특색이 있는 요리라기보다 퓨전느낌의 음식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저희는 이 집의 시그니처메뉴인 짬뽕파스타와 KOREAN BBQ 플래터를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짬뽕파스타 입니다. 겉만봐서는 짬뽕인데요. 면이 파스타라 조금 독특한 식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완전히 코리안식 중식은 아니고 퓨전느낌의 짬뽕이었긴하지만 맛있어요.

흔히 우리가 한국에서 먹는 짬뽕이라기보다 조금 더 깔끔하면서 칼칼한 느낌의 맛있는 짬뽕육수에 파스타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끼실수 있는 음식인듯한데요.

필리핀에와서 충분히 맛있는 한국느낌의 식사를 하기엔 더할나위없이 좋은 음식이라 생각되네요.

 

이건 KOREAN BBQ PLATTER 입니다.

구운 돼지고기와 양파, 감자튀김, 새우구이, 조금의 양상추 샐러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양이 엄청나게 많지는 않은 것 같고 맛도 그냥저냥 괜찮은 정도 입니다.

짬뽕파스타정도의 임팩트는 없는 대신 무난하게 우리가 아는 그정도의 맛입니다.

저희는 아이들과 함께 갔었기때문에 가장 무난한 음식을 함께 시킨 건데요. 돼지고기도 부드럽고 같이 제공되는 바베큐소스도 맛있습니다.

큰 임팩트는 없지만 기본에 충실한 음식인 것 같네요.

 

우리 둘째.....돼지고기구이, 새우, 감자튀김까지 아주 싹비우시고 따봉을 날려주십니다.


사실 이 곳은 술을 먹기 위한 장소보다는 1인당 하나씩 시켜서 밥먹을 수 있는 식당인 것 같은데요.

 

여기저기 후기를 보더라도 나쁘지 않은 평들로 이루어진 맛집인 듯 합니다.

 

보홀에서 한국의 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뭔가 뻔한 한국요리는 지겹다라고 생각되시는 분들은 빠우에서 짬뽕파스타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